질문 국제관 8층 열람실
퓨퓨퓨퓨
- 2017.04.11. 19:21
- 844
국제관 8층 열람실에서 노트북 타자, 마우스 사용 가능하나요??
안된다고 알고있었는데...ㅠㅠ바뀐건가요??
안된다고 알고있었는데...ㅠㅠ바뀐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되는거맞앙ㅅ
0
0
그린티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린티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린티떼
맞아요
0
0
그린티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린티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린티떼
감사합니다!
0
0
퓨퓨퓨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퓨퓨퓨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에서 사용하는 사람이 있는갑네
노트북 타자 소리도 거슬리는데 마우스까지 딸깍거리면
이휴
노트북 타자 소리도 거슬리는데 마우스까지 딸깍거리면
이휴
0
0
1010101010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10101010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1010101011
네ㅠ 잠시쓰는것도아니고 계속 타자랑 마우스 사용하시더라구요......옆자리였어서 더 거슬렸네요ㅠㅠ
0
0
퓨퓨퓨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퓨퓨퓨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