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10시 반 김호범교수님 경제사개설 시험 질문드립니다,,ㅠ
부대042851
- 2017.04.11. 19:44
- 457
월수 10시반 경제사개설 수업이 제가 독강인데 입원을 하게되어 일주일넘게 수업을 못갔습니다.,
독강이라 시험일자가 언젠지, 따로 과제는 있었는지 가르쳐주실 천사분 계실까요..ㅠㅠㅠㅠㅠㅠㅠ
독강이라 아무것도 몰르지만 책이라도 봐야 할 것같아 질문드립니다..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독강이라 시험일자가 언젠지, 따로 과제는 있었는지 가르쳐주실 천사분 계실까요..ㅠㅠㅠㅠㅠㅠㅠ
독강이라 아무것도 몰르지만 책이라도 봐야 할 것같아 질문드립니다..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과제 없구 22일 토요일 10시요~ Plms에 장소 공지해주신댔어요
0
0
보통빠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빠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빠르기
죄송한데 시험범위는 어디까지 인지도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
0
0
부대04285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04285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042851
아 3장까지요! 고대사회의 경제까지
0
0
보통빠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빠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