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송송로로
- 2017.04.11. 21:48
- 1323
.
권한이 없습니다.
되게 좋았는데요 저는 ㅠㅠ
0
0
형수님저흥분데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형수님저흥분데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수님저흥분데요
쪽지 확인 부탁드려여!
0
0
송송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송송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게좋았는데빡신건사실이에요..ㅜㅜ과목마다수업시수는차이가좀있어서과목에따라다르겠지만전시수가많아서몸은좀힘들었어요ㅜㅜ
0
0
아침점심저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침점심저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소리 많이들어서 가기전에 걱정 많이했는데 막상 가보니 빡세진 않았어요ㅎㅎ 선생님들께서도 다 친절하고 열정적이시구요 학생들도 다들 예쁘고 착해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제가 대신 가고싶네요ㅠㅠ
0
0
pop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p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