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정보처리 중간시험
황금길
- 2017.04.12. 15:35
- 498
안녕하세요~ㅎㅎ
경영학과 경영정보처리 김진성교수님 분반
중간 시험 오픈 북인가요??ㅠㅠ
아까 교수님께 여쭤본다는 걸 잊어먹었네요 ㅠㅠ
경영학과 경영정보처리 김진성교수님 분반
중간 시험 오픈 북인가요??ㅠㅠ
아까 교수님께 여쭤본다는 걸 잊어먹었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오픈북이더라도 교수님 말 들어보니 책 볼 시간 없을거 같던데요 ㅋㅋ
0
0
FreeExchang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reeExchang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reeExchange
히잌ㅋㅋㅋㅋ 그래도 마음의 안정감이라는게....ㅋㅋㅋㅋㅋ
0
0
황금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금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픈북 아니에요!
0
0
배고픈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차차
감사해요!!ㅎㅎ 셤 대박 나시길 ㅎㅎ
0
0
황금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금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이도 헬로 낸다고 했어요..
0
0
붉은노르스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붉은노르스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