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김문휘교수님 경제학원론
된다네애에
- 2017.04.12. 19:31
- 566
오늘병결로빠졌는데 혹시 담주시험일정이나범위
다른 얘기해주신거잇나요ㅠㅠ
자비로운경영학도분들 부탁드립니다..ㅠㅠ
다른 얘기해주신거잇나요ㅠㅠ
자비로운경영학도분들 부탁드립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reus14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us14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us1415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시험잘치실거에요!!!!
저 혹시..문제는 어떻게내실거다..뭐이런말씀은 없었나요?ㅠㅠ
저 혹시..문제는 어떻게내실거다..뭐이런말씀은 없었나요?ㅠㅠ
0
0
된다네애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된다네애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점에 따라 답을 디테일하게 적으라고 하셨던거 같아요
예를들어 2~3점 짜리는 간단하게 답 적어도 되는데 고득점 문제들은 답을 적을 때 그래프라던지 다양한 상황들을 접목시켜서 답을 적을수 있어야된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셨던거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시간은 50분정도에 10문제 조금 넘게 낸다하셨던거 같아요
예를들어 2~3점 짜리는 간단하게 답 적어도 되는데 고득점 문제들은 답을 적을 때 그래프라던지 다양한 상황들을 접목시켜서 답을 적을수 있어야된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셨던거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시간은 50분정도에 10문제 조금 넘게 낸다하셨던거 같아요
0
0
reus14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us14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us1415
정말정말감사합니다ㅠㅠ독강이라서물어봍곳이없었거든요ㅠㅠ
감사합니다!!!!!!복받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복받으실거에요><++!!!!!!!
0
0
된다네애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된다네애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에요~ 저도 타대생이라 그럴때 많은데 서로 도와가면서 하는거죠.
연습문제 꼼꼼하게 보시면 좋은 점수 나올거에요~
열심히 공부하세요
연습문제 꼼꼼하게 보시면 좋은 점수 나올거에요~
열심히 공부하세요
0
0
reus14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us14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us1415
ㅎㅎ감사해요:)시험잘치시면좋겠어요!!화이팅!
저 방금생각난건데, 시험장소는똑같죠..? 죄송해요ㅜㅜ
저 방금생각난건데, 시험장소는똑같죠..? 죄송해요ㅜㅜ
0
0
된다네애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된다네애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 연습문제 2개정도 풀고 9강 수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