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복전부전
익명3
- 2017.04.12. 23:41
- 1026
복전 부전 몇학년때 부터 선택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2학년부터 가능해요
0
0
스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키
그럼 1학년때 성적으로 결정되나요?? 그리고 2학년때 부터 가능하다는건 3학년때 부터 해도 된는 건가요??
0
0
익명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3
되죠 근데 복전은 2학년때부터 해도 5학년 할 확률이 높은데 3학년부터하시면 6학년 하실수도있을걸요
1
0
파란버섯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란버섯
와 그렇군요!!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배님!!
0
0
익명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란버섯
ㄴㄴ굳이...전 4학년부터 경영 복전했는데
5학년 1학기만해도되요 전략적으로 수강신청한다면요
아 물론 매학기 수강신청 성공한다는가정하에요
5학년 1학기만해도되요 전략적으로 수강신청한다면요
아 물론 매학기 수강신청 성공한다는가정하에요
0
0
시작시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작시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ㅠㅠ 저는 다행히 3학년때 복전시작해서 5학년 1학기까지 할듯해요
1
0
스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