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레포트각주ㅠ
리스테린
- 2017.04.13. 02:11
- 1504
레포트쓰는데 교수님이 깐깐하셔서 엄청신경쓰입니다. 1학년이라 제대로된레포트는 이번이 처음인데 3줄이상각주다는것이 헷갈립니다. 본론은 엔터를한번치느냐 아니면 두번쳐서 한줄씩의 여백을두드냐하는것입니다. 이것때문에 아직제출을못하고있습니다ㅠ기본이고 다알거라고하시며 메일로제출하라하셨는데 저는 기본도모르나봅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승전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승전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승전결
감사합니다! 밤새고민하다 잠들었는데 이제좀알겠게요ㅎㅎ
0
0
리스테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스테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인용 세줄 넘는 거면 글씨 크기를 9폰트정도 해서 엔터 두번 쳐서 내려주고 양옆에 여백 좀더 넣어줘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굴개굴대마왕
본문이 9.5폰트정도면 9폰트로 줄여도 괜찮겠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스테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스테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풋풋하네요
0
0
블러디엔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러디엔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자의 경우 인용문을 구별하려고 기울임 적용하거나 박스 안에 쓰고
후자는 그냥 둬도 인용문인거 알고
중요한건 인용문 출처를 인용문 마지막에 남겨주셔야해요!
(지나가는 3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