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취생중 아침챙겨드시는분 얼마나 있을까요..
다이어트9
- 2017.04.13. 07:33
- 1734
왜 자취생분들은 아침을 거르는거죠
1. 밥하는게 번거로워서
2. 늦잠자서
3. 원래 안 먹음
1. 밥하는게 번거로워서
2. 늦잠자서
3. 원래 안 먹음
권한이 없습니다.
돈아까워서요..
0
0
밀키스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밀키스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키스짱
흐엉...ㅠㅠ
0
0
티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티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2 둘다네요
0
0
도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단하게 과일이나 샐러드정도 먹어요
학교가는날엔 아침시간 쪼개야죠ㅠㅠ
학교가는날엔 아침시간 쪼개야죠ㅠㅠ
0
0
예쁜나이스물다섯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나이스물다섯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리얼이 정답
0
0
Fjeownwk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jeownwk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준비하고 먹고 치우는 시간 아껴서 더 자고싶어서...?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다포함...
0
0
만년알바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년알바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으면 싸서...
0
0
복어야보거싶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어야보거싶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