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역시 문재인...
감자깡
- 2017.04.13. 16:12
- 800
첨부(2)
권한이 없습니다.
감자깡 Lv. 12
28%
저출산 고령화 문제는 어찌 해결할것인가......
0
0
올라프다올라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라프다올라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국민연금늘리는거나 세금늘리는거나 ㅋㅋㅋㅋ명불허전 moon^^ 우리 달×기사들은 또 어떻게 쉴드 칠까
0
0
eofnslarhaoi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는 따야겠고 근데 공약말한거 대로면 증세는 해야겠고 ㅋㅋㅋㅋ그닌깐 포퓰리즘 공약 남발을 왜하냐고 ㅋㅋ현실성 없이 지키지도 못할 걸
0
0
eofnslarhaoi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금을 마련하긴 해야겠고 그렇다고 증세말하면 표떨어지니 다른 여러방식이라고 말 할 수 밖에 없지
이재명이면 부자증세해서 세원늘리자고 질렀을텐데 저래서 문재인이 맘에 안듭니다
이재명이면 부자증세해서 세원늘리자고 질렀을텐데 저래서 문재인이 맘에 안듭니다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빛기사단들 어디갔습니까?
0
0
eofnslarhaoi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