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심상정후보...
파죽지세
- 2017.04.13. 19:49
- 529
솔직히 심상정후보지지하는데 너무지지율낮으니까... 차선후보를 뽑고싶은마음이드네요...
차선후보를선택하는게 올바른선택일까요??
차선후보를선택하는게 올바른선택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올바른 것도 아니고 올바르지 않은 것도 아닙니다 단지 현실적으로 판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투표를 하느냐 아니면 상황의 유불리를 떠나서 일관되게 소신껏 투표를 하느냐 중에 어디에 더 무게를 두는지의 차이가 아닐까요
0
0
굶주린베짱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굶주린베짱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표가 되는게 싫으시다면 차선을 고르는게 맞겠죠.
하지만 지지율이 어느정도 나와줘야 다음 대선에 그 후보가 힘좀 써볼수 있으니... 정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지지율이 어느정도 나와줘야 다음 대선에 그 후보가 힘좀 써볼수 있으니... 정답은 없습니다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 지분을 가지면 영향력을 주는 감도 있지만 사표가 될 수 있으니 안하는거죠
유승민도 사표될까봐 못찍는사람이 많은데요 뭐
유승민도 사표될까봐 못찍는사람이 많은데요 뭐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pressian.com/m/m_article.html?no=156160
심후보님이 올려주신 칼럼인데요. 이미 읽으셨을 것 같지만 생각나서 가져와봅니다 ㅎㅎ
심후보님이 올려주신 칼럼인데요. 이미 읽으셨을 것 같지만 생각나서 가져와봅니다 ㅎㅎ
0
0
rem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m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