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여학생휴게실 어디있나요?
유윤
- 2017.04.13. 22:47
- 1443
타 학교 다니다가 수능치고 부산대에 왔는데요. 전에 학교에서는 어느 건물에나 여학생 휴게실이 있어서 되게 좋았거든요... 잠 못잤을 때는 자러가고, 거기서 공부하기도 하고.. 근데 부산대에는 인문관 말고는 본 적이 없는 것같아요. 다른 단과대학 학생도 인문관 여학생휴게실 이용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불공평하네요 왜 남학생휴게실은 없고 여학생 휴게실만 있는거죠??
2
1
동아리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아리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장
그건 여기 말고 신문고에 건의하시는게 더 나을거같네요
1
0
갤럭시제이파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갤럭시제이파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장
남휴 한 번도 쓴 적 없고, 문을 닫았네, 아니 다시 하고 있네 이야기만 가끔 들었던 거 같습니다.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장
저 예전 학교에는 남학생 휴게실도 있었어요! 그리고 남학생휴게실이 없다는 얘기는 한 적이 없는데요 ... ㅎ 저는 여학생이라서 여휴만 물어본거에요!
0
0
유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관 여휴 쓰려고 간 적 있는데 인문대 학생만 쓸 수 있다고 안내문 붙어있었어요..ㅠ
경비실에 학생증 맡기고 열쇠받아가는 구조라 인문대 아니면 사용못할듯 합니다..
인문대 아니시면 문창회관에 있는거 사용하셔야 할거예요
인문관이랑 문창말고는 어딨는지 모르겠네요
경비실에 학생증 맡기고 열쇠받아가는 구조라 인문대 아니면 사용못할듯 합니다..
인문대 아니시면 문창회관에 있는거 사용하셔야 할거예요
인문관이랑 문창말고는 어딨는지 모르겠네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감사합니다 :)
0
0
유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관 A동 1층에도 있어요 여긴 문이 항상 열려있는 거라 다른 단대생 분들도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0
0
나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이
오오 그렇군요!!! 꿀팁 감사합니다 ~~
0
0
유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관도 있음
0
0
1010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10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101
제 단과대에는 없는데 ㅠㅠ 좋은 단대건물이네용..
0
0
유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에 있어요
0
0
안경닦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경닦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닦이
감사합니다 ~~!!
0
0
유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