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멜로 2017.04.13. 22:56 521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꾸리한은하수 17.04.13. 23:31 발급기는 밤9시에 꺼집니다. 원래는 지정석이구요, 9시이후에는 빈자리 앉으셔도 됩니다~~ 0 0 꾸리한은하수 댓글 내용 복사 발급기는 밤9시에 꺼집니다. 원래는 지정석이구요, 9시이후에는 빈자리 앉으셔도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멜로 글쓴이 17.04.14. 01:03 꾸리한은하수 감사합니당 0 0 멜로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