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 복도에서 제발 좀 조용좀 합시다
부산1w
- 2017.04.14. 02:29
- 1817
진짜 시험기간되니 공부안하던별의별 사람 다와서 미친듯이 시끄럽네요.
특히 밤 9시~11시 되니 어후
3층ㅈ에서 공부하는데 밖에 시장바닥인줄 안까지 다들려요
도자위에서 좀 어찌해줬으면 함.
'도서관이 시끄러우면 누가조용히 해주지 바로여러분'
이런거만 적어놓지말고 좀 대책을 세워줬으면
특히 밤 9시~11시 되니 어후
3층ㅈ에서 공부하는데 밖에 시장바닥인줄 안까지 다들려요
도자위에서 좀 어찌해줬으면 함.
'도서관이 시끄러우면 누가조용히 해주지 바로여러분'
이런거만 적어놓지말고 좀 대책을 세워줬으면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재범이형 바로여러분~
1
0
하나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나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입니다... 대화를 하고 싶으면 건물 밖으로 나가면 되는데...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 걸으면서 담배피는 사람과 별반 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0
0
다이소에다있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이소에다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시험기간때 도자위분들도 힘드시겠지만 조용히 시켜 주셨으면 해요ㅠㅠ
0
0
ㄴㅇㄹㄴ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ㄴㅇㄹㄴ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