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이거 나눠주네요 지금
jc
- 2017.04.14. 11:08
- 984
첨부(2)

ㅎㄷㄷ 부마항쟁 근원지에서?권한이 없습니다.
지나치게 성역화되는 면도 없지않긴 하지만 저렇게까지 공격적으로 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0
0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마항쟁 근원지니까 더 잘먹힐것 같네요
부마항쟁 유공자도 저정도 혜택이 주어지던가 해야합니다
부마항쟁 유공자도 저정도 혜택이 주어지던가 해야합니다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만원 씨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부산탈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의 생각을 말해보자면 5.18 유공자들도 나라에 기여를 했지만 그외 많은 사건들로 국가에 기여를 한사람이 많은데 유독 5.18만 혜택을 많이 받더군요.
이게 정치하는 사람들이 광주의 정신 광주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한다 라면서 그쪽에만 사람들이 포커스가 맞춰지다보니 지원이 저쪽에만 몰리는거 같네요 그러면서 다른쪽에선 불만과 불평등에대해 이의를 제기하는거지요
그리고 2017년인데도 유공자들이 늘어나고 상대적으로 혜택받는사람이 많아 의문을 표하는거 같습니다
이게 정치하는 사람들이 광주의 정신 광주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한다 라면서 그쪽에만 사람들이 포커스가 맞춰지다보니 지원이 저쪽에만 몰리는거 같네요 그러면서 다른쪽에선 불만과 불평등에대해 이의를 제기하는거지요
그리고 2017년인데도 유공자들이 늘어나고 상대적으로 혜택받는사람이 많아 의문을 표하는거 같습니다
0
0
하앍하앍하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주화 운동을 폭동으로 만들어버리네 어휴
형평성을 제기하는것은 좋은 취지이지만, 굳이 저렇게 폄하할 필요까지 있을까
형평성을 제기하는것은 좋은 취지이지만, 굳이 저렇게 폄하할 필요까지 있을까
1
0
astrofo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trofo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정상적이긴 하죠... 민주화유공자
0
0
메타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타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폭동인지는 모르겠지만 518에 너무 큰 혜택이 주어지는거같네요
0
0
서울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갈매기
이정토 과거글에 제가올린 수사기록 있습니다
읽어보고 직접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읽어보고 직접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혜택은 그렇다 치더라도 폭동은 아닌거 같네요 좀...
0
0
j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토에서 518의 당위성에 대해 다룬적은 있었는데
다른쟁점이 너무커서 혜택에 대해서는 말 안했었습니다만
최근 가산점 문제나 518헌법조문 넣는문제등 나중에 한번쯤 다뤄야될것같네요
다른쟁점이 너무커서 혜택에 대해서는 말 안했었습니다만
최근 가산점 문제나 518헌법조문 넣는문제등 나중에 한번쯤 다뤄야될것같네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