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생회관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리챔
- 2017.04.14. 20:11
- 660
다른글에는 11시라고 되어있는데...
확실한 정보가 찾아도 안보여서요 ㅠㅠ
예전에 9시쯤에 나오려니 문 잠겨있던것 같은데..
평일 주말 이용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확실한 정보가 찾아도 안보여서요 ㅠㅠ
예전에 9시쯤에 나오려니 문 잠겨있던것 같은데..
평일 주말 이용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평일 엘리베이터가 9시에 문을 닫는걸로 알고있어요. 1층에서 들어간다면 11시 전에는 문이 잠겨있더라도 열어달라고 말씀드리면 열어주시고, 11시 이후에는 잔류가 불가능할 거에요.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name17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리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에 한 시간 늘어나서 자정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0
0
해모수보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