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에서 자리비울때 노트북 두고가도 괜찮을까요??
poppy
- 2017.04.14. 22:29
- 1938
밥먹으러 나갈때 노트북이나 기타 귀중품들 놔두고 다시니는 분 계신가요??
사물함도 없어서 자리 반납하고 짐 다 챙겨서 나가니 팔이 아파요 허헣
분실 걱정이 되기도 하고 사람 많을땐 자리차지하고 있기 죄송해서 들고다녔는데 책이랑 노트북이 너무 무겁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그렇겠죠?? 나중에 일생겨서 후회하는 것보단 좀 힘들더라도 챙겨 다녀야 겠어욯ㅎㅎ
0
0
pop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p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도서관 들어올때 학생증도 찍어야되고.. cctv도 널리고 널린세상에
저는 오히려 제 물건 누가 훔쳐가면 아싸 잘됐다.. 할거같은데요
잡을 확률 100%..
잡으면 뭐 돌려받거나 그에 준하는 보상은 물론이고 합의금까지 개꿀이니까요
아 뭐 당장 공부하는데 지장생기거나 파일 못챙기는건 감수해야겠지만요
저는 오히려 제 물건 누가 훔쳐가면 아싸 잘됐다.. 할거같은데요
잡을 확률 100%..
잡으면 뭐 돌려받거나 그에 준하는 보상은 물론이고 합의금까지 개꿀이니까요
아 뭐 당장 공부하는데 지장생기거나 파일 못챙기는건 감수해야겠지만요
0
2
(24세,연애포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세,연애포기)
노트북에 자료가 많아서 조심해야겠어욯ㅎㅎ!
0
0
pop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p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분 같은 생각 안드실걸요. 그냥 공부하는데 엄청 귀찮은 일 생겨서 집중도 안되고 보상금이고 뭐고 잘챙겨둘걸 이라는 생각 드실거에요. 고가 분실물 사건 빈번히 일어나니 언제나 조심하시길.
2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월의루미나리에
저도 무슨일 생기면 다른거에 집중을 못해서 잃어버리면 공부못할듯해요ㅠㅠ 사전에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어요ㅎㅎ조언감사합니다!
0
0
pop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p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두고 다녀요. 오래 자리 비우는 것도 아니구 씨씨티비도 있어서 훔쳐가면 경찰 부르면 되죠 뭐... 도둑만 손해ㅎㅎ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잡을 수는 있는거였네욯! 훔쳐가는 사람들은 잡힐거면서 왜가져가는거죠ㅠㅠ
0
0
pop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p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oppy
혹시나 안잡히겠지! 하면서 들고가는듯 해용 ㅎㅎㅎ
0
0
Chrte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rte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트북은 조금 위험... 놓고다니시는분들 많긴한데 운없으면 당사자 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