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러시아 공연 예술 질문드립니다!
서퀵핸드
- 2017.04.15. 00:34
- 811
싸강을 처음 들어봐서 모르는게 많습니다.
후기들 보니 프린트만 통으로 외우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던데 강의를 안 봐도 되는건가요?
문제는 객관식이라는데 그림/사진 띄워놓고 작품명 고르라고도 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XXX는 누구의 작품인가? 하는 식으로 출제하시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