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루트되는 공학용계산기 빌려주실분 있나요?
리더탱구
- 2017.04.15. 01:49
- 1390
혹시 다음주 일주일정도만 빌려주실분 있나요?ㅠㅠ
상태 상관없이 루트 기능만 있으면 됩니다. 약소하지만 커피 기프티콘이라도 보내드리겠습니다..
빌려주실분 쪽지보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이소에 5000원짜리 공학용 계산기 있을거에요. 그거 웬만한 기능 다 있어요.ㅎㅎ
0
0
셈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셈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셈본
아 5천원짜리도 있나보네요 감사합니다!
0
0
리더탱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더탱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더탱구
넵. 건전지 사는 것 까먹지 마시구요. 열공!!
0
0
셈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셈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셈본
감사합니다 열공!
0
0
리더탱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더탱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용계산기 있는사람도 다음주 시험에 대부분 쓰지않을까여 ㅜ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발자랑나라사랑
혹시 휴학생이시거나 남는거 있으신분 계실까봐 한번 글 올려봤슴니다 ㅎㅎ
0
0
리더탱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더탱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더탱구
넹넹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다니시면 빌려드릴께용
0
0
로드와일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드와일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드와일러
엇! 저 중도 오늘도 갈 예정입니다. 혹시 빌려주시면 언제쯤 돌려드리면 되나요?
0
0
리더탱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더탱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더탱구
시험기간때 쓰시고 돌려주심되용~ 쪽지주세요
0
0
로드와일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드와일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드와일러
답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아는분에게 구했어요! 마음만 받겠습니다 감사해요
0
0
리더탱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더탱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이제 쓸일 없어서 얼마든지 빌려드릴 수 있는뎅
0
0
후아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아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0
0
후아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아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아으
아는분께 구해서 안 빌려주셔도 될 듯 합니다. 감사해요!
0
0
리더탱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더탱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