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남국제회관에서 살아보신분!
다이어터
- 2017.04.15. 03:11
- 1198
방이 기숙사 처럼 되있나요?? 둘이서 쓰기 안불편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숙사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옷장 하나예요 ㅋㅋㅋㅋ껄껄
0
0
빚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빚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장고도 있대요
0
0
옹달샘을찾아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옹달샘을찾아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장고에 음식을 못두게 합니다. 음료정도가능하다고하더군요
0
0
바기바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기바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핵별로.,....
0
0
wndms11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ndms1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