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원래 구원파 같은 사이비 종교들이 여론전에 강합니다.
- 2017.04.15. 10:55
- 673
총학생회가 성명서를 낸걸 봤는데 조사가 다 마쳐지지도 않은 내용이더군요.
사이비 종교의 특징이 여론을 일으켜서 그게 진실이라고 믿게끔 세뇌시키는 일을 아주 잘합니다.
보아하니 조사조차 마치지 않은 성명서를 터트리고 단과대학 학생회장들과 회의를 한 것 같은데,
사이비 집단들이 잘하는 반대파의 색출과 제거를 위한 공작을 너무 티나게 하는 것 같군요.
사회생활하고 조직정치를 몇번 경험하다 보니 저런 얕은 수는 그냥 보입니다.
단과대학회장 중에는 전총학과 가까운 세력이 다수 포진되어 있을 것이고,
서울대 신천지 총학과 같은 사이비들의 소위 대학교 성역화 작업을 하는데 이들은
큰 걸림돌이 될 것이 뻔합니다.
마침 전총학을 않좋아하는 추수밭 어린양들(사이비 용어로 여기서는 부산대 학생들)의 모습을 보며
하나님이나 유병언의 계시라도 되는 것 처럼 보였겠죠. 요즘 하나님은 친전총학 세력들을 색출, 제거하라는
정치적 계시도 하나봅니다.
작년에 선거할때도 운동권 동아리에 추수꾼 광신도(쁘락치의 사이비 종교 버전) 심어서
선거때 벽보 터트리도록 시킨거 아니냐는 의혹을 받은 적이 있던 걸로 아는데요.
원래 조직정치라는게 조심해서 해야하는 겁니다.
사이비 종교집단과 공식조직은 엄연히 다르니까요.
그러고 보니 저번에는 벽보, 이번에는 성명서네요.
종교시설 벽이든 학교건문 벽이든 붙이는 걸 좋아하나 봅니다.
아 참, 이상의 내용은 언론활동의 자유를 가진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하는
의견제시로서 신천지 사이비종교 총학으로 인해 엉망진창이 된 서울대 사례를 참고한 추측입니다.
하나님도 좋고 유병언도 좋지만 언론활동의 자유는 존중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수1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 전총학 ㅄ인거 뻔히 아는데 구원파니 유병언이니 쁘락치니
님 단어 쓰는거 보니까 딱 좌파운동권 티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라프다올라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앳션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생회 프라이드인유 입니다.
집행부 인원중 유병언, 구원파와 관련된 사람은 단 한명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총학생회로 직접 문의해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라이드인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라이드인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거기간 총학생회장의 구원파 신도의혹이 제기되었는데,
당시 후보였던총학생회장은 '자신의 종교와 관련된 활동을 하지 않겠다' 라는
애매한 답변을 하였습니다.
구원파는 세월호 살인마 집단이고,
동급의 사이비종교 신천지의 서울대 총학 장악과 이후의 패악질은
매우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우선 총학생회가 공식적으로 선거기간 제기되었던
후보 구원파 신도의혹에 대한 명쾌한 답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천지의 추수꾼 작업, 구원파의 청해진해운 설립 등
사이비 종교집단이 스스로를 밝히면서 공개적으로 활동한 전례가 없기에
분명한 선언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선언에 대한 책임을 무거운 져야할 것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uio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총학으로 직접 물어보라고 하셨는데,
귀 총학은 민주주의에 대한 아주 기초적인 이해조차
결핍이되신 것 같습니다.
시간내서 언론활동의 자유의 등장배경과 역할에 대해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uio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앳션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앳션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거 가지고 와서 의혹제기를 해야지 그냥 넌 구원파라고 빼애액하면 어쩌란겁니까?
역대 총학 빨갱이새끼들이라고 하면 그게 의혹인가요?
차라리 익게에다가 글적고 그러면 모르겠는데 이정토와서 근거도 없이 토론하잔말인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uniso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 현재 현 총학생회가 구원파랑 연계되어있다는 명확한 근거가 제시되지 않았는데요.
특히 지난 총학생회의 예산비리에 대한 폭로를 한 현 총학생회에 대한 글에다가 구원파와의 연관성을 언급한 이유는 뭐죠? 명백히 작년 총학생회에 대한 두둔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는데?? 작년 총학생회 문제에 대한 반박은 하나도 보이지 않고 현총학이 구원파라는 말만 한다면 이건 의도적으로 외면함으로써 작년 총학생회를 두둔하는 행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