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건도 이용 조건..?
뿌잉잉
- 2017.04.15. 15:31
- 1199
제가 새내기라 뭘모르고하는 질문입니다만ㅎ 항상 중도에서 공부하다가 오늘 지금은 자리 없어보여서 건도가려고하는데 건도도 부산대학생이면 누구나 가서 공부할수 있는곳이져..??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건도는 뭐죠??
0
0
샘숭숭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샘숭숭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샘숭숭숭
건설도서관이요ㅎ
0
0
뿌잉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잉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0
0
한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치
감사합니당ㅎㅎ
0
0
뿌잉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잉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