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콜플 공연보러 서울오신분 있으신가요??
balmaia
- 2017.04.15. 15:39
- 1245
서울올라와서 공부하는중 ^오^
기대되네요
기대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친구한테 양도ㅠㅠㅠ부럽슴다
0
0
라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르고
갈말할때는 가야한다는게 제 신조라 전 왔습니다~~
화이팅!!
화이팅!!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저번 고스트스토리즈 일본 쇼케이스 때 갔다 왔었는데 이번엔 3층 쪽 밖에 안 구해져서 그냥 포기함 ㅠ
0
0
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
전 일부러 좌석 갔어요 ㅋㅋ
나이드니 힘들고 내일 공부도 해야하니 ㅠㅠ
나이드니 힘들고 내일 공부도 해야하니 ㅠㅠ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lmaia
Umf나 티켓팅 성공해야죠 이번엔 ㅠㅠㅋ
0
0
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
움프 가시게요??
움프도 재밌죠!!
움프도 재밌죠!!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lmaia
아비치 때문에 거의 갔었는데 아비치 라이브 은퇴하고 아민이랑 게타씨도 안 오는 것 같아 약간 반쪽짜리 같긴 한데.. 지켜봐야죠 ㅠ
0
0
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
전 이번 펜타에 저스티스 라이브셋으로 온다는 얘기하고 있어서 갈까 고민중인데
이번 펜타 라인업이 역대급 똥망일것 같아서 고민이네요 ㅠㅠ
지산은 고릴라즈 메래도 오지만 뭔가 약하고 ㅠ
이번 펜타 라인업이 역대급 똥망일것 같아서 고민이네요 ㅠㅠ
지산은 고릴라즈 메래도 오지만 뭔가 약하고 ㅠ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지금 좌석에 앉아있어요! 스탠딩 어마어마하네요 ㄷㄷㄷ
0
0
자몽한머루포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몽한머루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몽한머루포도
오 전 17구역입니다~
사람 어마어마하네요
사람 어마어마하네요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lmaia
전 15구역이에요!
생각보다 멀지 않네요 ㅋㅋ
아까 스탠딩 일어나서 몰려갈때 정말 깜놀했어요
와 사람들이 아니라 파도같더라구요~
생각보다 멀지 않네요 ㅋㅋ
아까 스탠딩 일어나서 몰려갈때 정말 깜놀했어요
와 사람들이 아니라 파도같더라구요~
0
0
자몽한머루포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몽한머루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몽한머루포도
저거 진짜 무서워요 ㅋㅋㅋ
안에있으면 끼여 죽어요 ㅋㅋㅋ
15면 센터인가요?
안에있으면 끼여 죽어요 ㅋㅋㅋ
15면 센터인가요?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lmaia
저는 오늘이 첫 공연이라 스탠딩 한번도 안 서봤어요 ㅠ
센터는 아니고 대각선이에요~! c구역이요!
오 지금 누가 나오나보네요~
센터는 아니고 대각선이에요~! c구역이요!
오 지금 누가 나오나보네요~
0
0
자몽한머루포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몽한머루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몽한머루포도
네 오프닝 공연 ㅋㅋ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lmaia
아 그 jess kent? 인가보네요
오 전광판 화질 엄청 좋네요!
오 전광판 화질 엄청 좋네요!
0
0
자몽한머루포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몽한머루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몽한머루포도
네 현카가 무대에 신경을 많이 써요~
가운데 전광판이 젤 궁금 ㅋㅋ
가운데 전광판이 젤 궁금 ㅋㅋ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lmaia
와 전에도 공연 많이 와보셨나봐요!
저는 지금 모든게 신기하네요 ㅋㅋ
여기까지 소리가 울리는것까지 신기해요 ㅋㅋ
저는 지금 모든게 신기하네요 ㅋㅋ
여기까지 소리가 울리는것까지 신기해요 ㅋㅋ
0
0
자몽한머루포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몽한머루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몽한머루포도
맞어요 막 심장이 쿵쾅쿵쾅 ㅋㅋ
0
0
balma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ma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lmaia
와 진짜...
제 자리 빼고 모든게 완벽하네요
양쪽에서 번갈아가며 전화중 ㅠㅜ
이렇게 음악이 큰데 ㅠ
제 자리 빼고 모든게 완벽하네요
양쪽에서 번갈아가며 전화중 ㅠㅜ
이렇게 음악이 큰데 ㅠ
0
0
자몽한머루포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몽한머루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