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질문할께여
달을향하여
- 2017.04.15. 20:12
- 825
1학기 때 기숙사 있다가 2학기되면 그냥 계속 있을 수 있나요??다시 신청하고 합격/불합격 발표나고 이런 거 없는 건가요??
만약, 1학기 있다가 여름방학 때 퇴사하면 2학기 때 다시 신청해서 합격/불합격 발표나는 거죠??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도와주세요~~
만약, 1학기 있다가 여름방학 때 퇴사하면 2학기 때 다시 신청해서 합격/불합격 발표나는 거죠??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학때 부산에 안 있어도 되면 나갔다 2학기때 다시 입사하시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