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도서관 자리 치우고 가세요 (feat. 지우개가루)
navysky
- 2017.04.15. 22:53
- 1740
***도서관 이용 매너***
다른건 아직 불편함 못느끼는데
쓰레기는 치우고 갑시다 기본아래사항이요
1. 먹은 자잘자잘한 쓰레기
2. 지우개 가루!!!!!!! <---제일극혐
제발!!!! 지우개 가루 좀 치우고 가세요
다음 사람 생각해서라도
공책이나 책으로 살살 치면 되잖아요
손으로 해도되고.. 부탁드립니다
p/s 그리고 그거 책상에서 치운거
그대로 의자에 떨어지면 소용없습니다
바닥에 떨어지게 치워주세요.
다른건 아직 불편함 못느끼는데
쓰레기는 치우고 갑시다 기본아래사항이요
1. 먹은 자잘자잘한 쓰레기
2. 지우개 가루!!!!!!! <---제일극혐
제발!!!! 지우개 가루 좀 치우고 가세요
다음 사람 생각해서라도
공책이나 책으로 살살 치면 되잖아요
손으로 해도되고.. 부탁드립니다
p/s 그리고 그거 책상에서 치운거
그대로 의자에 떨어지면 소용없습니다
바닥에 떨어지게 치워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뿌잉클뿌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잉클뿌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시험치고 나서도 책상에 싼 똥가루 좀 치우고 가세요
사람이 지나간 자리에는 인성이 남습니다
사람이 지나간 자리에는 인성이 남습니다
1
0
예쁜나이스물다섯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나이스물다섯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심이지만 바닥에도 그냥 떨구지마시고 공책에다 받쳐서 쓰레기통에 버려주시면 좋겠네요
3
0
헛개나무기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헛개나무기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우개가루 걍 치우면 안됨? 손으로 스윽한번 다떨어지는데
0
4
안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
뒤에온사람이 물론
0
1
안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성이 너무 더럽다 진짜....
꼬리 긴 분들 준비하는 시험 다 떨어지고 성적 F 떠라 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