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문재인 후보 아들 의혹제기를 왜하는지 이해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 2017.04.16. 00:42
- 674
2.어떤 현상을 판단할 때에는 그 사람이 도덕적이라고 생각해서도 안되고 비 도덕적이라고 생각해서도 안됩니다 개인의 편향적 판단은 현상을 왜곡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문재인 후보가 말한 사실들에대해 나열해 본다면 앞뒤가 안맞는 즉 본인 자서전 내용과 밝힌 내용들과 지금 밝혀지고 있는 사실간에서 차이가 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태경의원의 의혹제기 영상이나 인터넷을 조금만 참고해본다면 어떤내용들이 차이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입학을 연기할 수 없는 학교 입학을 연기했다는것 어학연수로 4주휴직이후 공기업 최대 휴직기간을 넘어가는 학업기간을 가진 파슨슨에대한 휴직허가를 허용해준 상황에 대한 정확한 해명등 너무 많습니다
4.서류 조작에 대하여 일반적으로 4라고 쓰는 사람과는 다른 방식으로 쓰여져있는 4를 발견할수있습니다 공교롭게도 11일에 졸업예정증명서를 발급받았습니다
5.위 두가지 의혹만으로 충분히 문재인 후보는 본인의 아들의 비상식적 비논리적인 휴직과 취업에 대하여 밝혀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6.그 의혹에 대한 해명 방안으로 첫째 파슨슨과 관련된 서류 일체의 공개 둘째 문준용씨의 과거 4라는 숫자를 어떻게 작성하였는지에 대한 해명을 요구했습니다
7.문재인 후보는 그 해명에 대한 요구를 명예훼손이라면 고소와 고발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8.상기 사실은 문준용씨 개인의 실력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이때동안 해왔던 말들의 논리적 결함에서 오는 '의혹'인겁니다
9.https://youtu.be/ljZPz1OoNzg
문재인 후보가 주장하는 "출중한 실력"을 가진문준용씨가 출품해 시상받은 동영상입니다
10.문재인 후보는 불과 몇일전만 해도 어떤 비상식적인 의혹에 대해서도 고소 고발 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11. 현재 여기저기 강행하고 있는 고소고발의 이유가 너무나 당연한 상식적인 의혹제기였기 때문에 라는 의문이듭니다
12. 끝으로 이런 의혹제기 조차 못하게 고소와 고발로 상대편의 입을 틀어막으려드는 행위 자체가 지성에대한 모독이며 국민을 섬기는 자리에 대한 이해부족이라 생각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blog.naver.com/sunfull-movement/220981298958
허위사실 유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은 첨본건데 놀랐네요. 2006년인데 그 후 실력이 일취월장한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성적으로 재심사는 가능하다고 적혀있지 그럴경우 해당연도 사람들의 성적을 다시 비교한다는데
그걸보고 어떤논리로 해당연도의 합격통보를 먼저 받았다는건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년도에 합격을 해도 해당연도에 재심사를 해야하고 입학도 장담 할 수 없는데... 전년도에 합격통보는 받았다라고 가정해도 해당연도에 합격을 미리 안다라는 보장이 어디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블로그에는 친절히 해당연도 지원자들과 비교를 한다고 적혀있는데 그럼 합격통보는 당해 5월이라는 뜻 아닐까요?
허위사실유포 하지말라고 글쓰시면서 블로그링크 걸으셧는데 제대로 읽어보셧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에 합격해서 지원연기한사람에게는 미리 통보할수도있죠. 애초에 지원자 접수가 끝나자 마자 합격발표 나는거도 아니고, 텀이 있을거니까요. 이부분은 그 학교측의 내규에 따르는 것인데 이부분을 물고 늘어지시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한번지원했던자에게 미리 합격발표를 한다는 내용도 없고 증거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데 미리 알려줄수있지 않느냐 하면서 그러는게 증거라면서 퍼오는 논리도 이상합니다
애초에 합격연기가 가능하다면서 물타기 선동 하시다가
이제는 합격발표를 미리 말해준다는걸로 입장을 바꾸셧는데 재지원자에게 미리 합격발표를 해준다는 내용을 들고오십시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동은 문장 한 줄로도 가능하지만 그것을 반박하려면 수십 장의 문서와 증거가 필요하다. 그리고 그것을 반박하려고 할 때면 사람들은 이미 선동당해 있다" 이거 실천중이신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쪽이 입학연기가 가능하다는걸 주장한거에 반박을한거지 특혜를 받아 입학했다는 글이 어디있지요..?
글도 못읽으시나? 그래서 아까 블로그 링크를 증거랍시고 들고와서 입학연기 가능하다고 써재낀건가요?
글 본문도 대학 입학 특혜라는 것이 아니라 대학에 합격하지도 않았는데 지원한 사실로만 가지고 휴직을 할수있는지 의혹을 적은건데 왜 혼자 입학특혜 이야기를 하나요?
진짜 글 못읽습니까? 그러면 정말 할말이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첫문장은 끝까지 물타시네요
입학을 연기하는게 아니고 단지 재지원 하는겁니다 이제는 글도 제대로 못쓰시나요?
재지원한다고 어느학교가 결과를 먼저 알려줍니까? 일반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증거도 없는 학교 내규에 의해서 재지원자에 한에 먼저 결과를 통보한다는 자기생각을 진실인양 써재끼지 말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재인아들은 피어슨만 합격한게 아닙니다
간략한 요약 부분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새로 응시한다는 뜻인데
이번년도에 합격했지만 입학취소했고 내년에 재지원이 가능하면 내년은 이미 합격한것입니까?
글도 끝까지 못읽는척 어그로 잘끄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먹고배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지원 하면 합격되는게 아니라고 블로그 본문에 적혀있고 이건 학교 내규문제가 아니라 고용정보원 내규 문제인거 아닌가요?
재지원가지고도 휴직시켜주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앍하앍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newschool.edu/parsons/admission-faq/
can i defe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롤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당하시닌깐 그럴수있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fnslarhaoi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헐 저 동영상 어디서 났어요?
문준용씨꺼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