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거 무슨 벌레인가요ㅜ
눈뉴난냐
- 2017.04.16. 09:43
- 2636
ㅠㅠㅠ 집에서 나와서 죽이긴했는데...바퀴벌레 인가요..? ㅜㅜ눈뜨니 침대위를 기어가고있어서 식겁했네요..하
근데 바닥으로 떨어지더니 지혼자 힘옶어서 빌빌대던데..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빼박
0
0
바바라맥클린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바라맥클린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바라맥클린톡
바퀴요????
0
0
눈뉴난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뉴난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뉴난냐
ㅇㅇ
0
0
바바라맥클린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바라맥클린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바라맥클린톡
아..망했네요....;;; 한마리 나왔다는건 집에 꽤 많이 있다는건가요 진짜로
0
0
눈뉴난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뉴난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뉴난냐
..걍 굴러들어온거일수도..많다고생각하세여
0
0
바바라맥클린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바라맥클린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닌거같은데
0
0
스티브훔바둠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티브훔바둠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티브훔바둠바
진짜요????? 아니겟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눈뉴난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뉴난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뉴난냐
해골물 알죠?
아니라고 생각하면 아닌겁니다ㅋㅋ
아니라고 생각하면 아닌겁니다ㅋㅋ
0
0
스티브훔바둠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티브훔바둠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악 징그러
0
0
영원한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영원한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원한별
ㅠㅠㅠㅠㅠㅠㅠㅠ제송해욮ㅍㅍㅍ퓨ㅠㅠㅠ
0
0
눈뉴난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뉴난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그만한거 보니 집바퀴인거같은데..
0
0
ㅄㄷㅅㅁ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ㅄㄷㅅㅁ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ㅄㄷㅅㅁ15
쟤가 나왓가는건 집에 몇마리 더 있다는 건가요 ..
0
0
눈뉴난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뉴난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퀴벌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0
0
쎄스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쎄스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퀴맞습니다 새끼와 성충의 가운데 사이즈인걸보니 바퀴구제좀 하셔야할듯
0
0
역시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역시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나
집에 더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말이죠...??ㅠㅠ
0
0
눈뉴난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뉴난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도 자취첫날에 작은바퀴 봤는데
그후로 안나왔음
그후로 안나왔음
0
0
스티브훔바둠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티브훔바둠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곱등이는 아닐까요
1
0
Lag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ag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