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오늘 중도 2층가는 계단에 커피쏟으신분
파아
- 2017.04.16. 14:08
- 10584
많은 사람이 이동하는 곳이라 여러 사람이 불편하게 지나가길래 제가 치우긴 했는 데
그렇게 놓고 가시는 거는 다른 사람이 치우겠지 혹은 청소아주머니가 치우겠지 이런 생각이신건가요?
아무리 시험기간 몸이 지치고 시간도 촉박하지만 부끄러운 행동은 하지맙시다.
그렇게 놓고 가시는 거는 다른 사람이 치우겠지 혹은 청소아주머니가 치우겠지 이런 생각이신건가요?
아무리 시험기간 몸이 지치고 시간도 촉박하지만 부끄러운 행동은 하지맙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캬 님이 치운거 실화? 인성갑
42
0
07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7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는 흘리신분인가
2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스펙...ㄷ
0
0
존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우신거 짱 대단bb
0
0
Star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ar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한의 비추실명제 ㅋㅋㅋ
0
0
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
비추가 실명제라는 줄 알고 확인하려다가 비추해버림 ㄷㄷ;
0
0
정상아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상아님
22222222....
0
0
밝아지는학교생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아지는학교생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 3층 복도에서도 어떤 남성분이 실수로 커피 떨어뜨리셔서 다 쏟았었는데... 바로 화장실로 달려가더니 순식간에 치우시더라구요. 극과 극이네요...
1
0
다이소에다있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이소에다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커피쏟았네..이런 다른사람들이 불편하겠지 휴지 뜯어와서 언릉 닦아야지 헤헤! (잠시후) !!? 뭐야 저사람.. 내가 쏟은 커피를 닦고있잖아..?
0
2
일초이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초이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초이호
이랬을수도.....
0
0
뿌잉클뿌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잉클뿌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초이호
만약 그런 상황이라면 같이 닦으셨지 않았을까요? 그냥 흘튀하신듯
1
1
하요타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요타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