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왜 시험기간에 수업하는건지.. 오동 2017.04.17. 11:53 1621 1 피곤해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솔손 17.04.17. 12:19 힘내요ㅜㅜ 듣기만 해도 암이네요ㅜㅜ 0 0 솔손 댓글 내용 복사 힘내요ㅜㅜ 듣기만 해도 암이네요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솔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