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하...
17새내기
- 2017.04.17. 20:00
- 669
학과에서 제일 친하다 할사람이없어요....
다같이 있어도 그냥 껴있는 느낌이고
친하다는 느낌이 안들어요
진짜 너무우울해요....
다같이 있어도 그냥 껴있는 느낌이고
친하다는 느낌이 안들어요
진짜 너무우울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