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4학년때 수업 하나도 안들어도 되나요? 헤헤잇요 2017.04.18. 00:13 1488 1 졸업학점 다 채웠으면 등록금만 내고 1학점도 안들어도 되나요? 아니면 최소3학점 들어야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Coolㅇ 17.04.18. 00:28 한 학기당 최소 12학점 제한이 있고 마지막 학기는 1학점 이상이요 0 0 ㅇCoolㅇ 댓글 내용 복사 한 학기당 최소 12학점 제한이 있고 마지막 학기는 1학점 이상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