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기계공학부 양기원씨 학생증 습득했어요
눈눈
- 2017.04.18. 20:47
- 753
중도 1층 경비실에 맡겨두었으니 찾아가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친절하시네욤!!ㅎㅎ
0
0
뿝뿌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뿝뿌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경비실에서 문자와서 찾았습니당..... 친구가 이글올라온거알려줘서 감사의댓글남깁니당... 시험 잘보실거에요 눈눈쓰^0^
0
0
발냄새딸기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딸기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 실화냐..??
0
0
발냄새딸기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딸기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딸기향
ㅇㄱㅇ❤ㅈㅅㄱ
0
0
말랑한코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랑한코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