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박근혜가 뇌물???
토끼가누우면눔바니
- 2017.04.19. 12:30
- 475
첨부(1)
http://news.donga.com/Column/3/all/20170419/83932660/1#csidx2f98f6a35db1deb988a7fb11d49e5e9
여태까지 기업에 삥뜯어서 재단 출연한것이 이제 뇌물이 되었군요
역대 정권은 물론 이제 다음 정권도 더이상 기업에 삥못뜯게 됐는데 잘됐습니다
이제부터 역대정권 진상조사에 다음 정권부터 정권이 기업에 조금이라도 손대면 죄다 깜빵에 쳐넣어야 할 것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나중에는 법인세 높여서 돈 더 걷는 것도 뇌물이라고 할지도 몰라요
0
0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가 설득하여 재단 출연기금을 얻은것은 뇌물이 아닙니다.
라고 누군가가 하겠죠
라고 누군가가 하겠죠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단이 누구 소유냐.....가 문제 아닌가용
0
0
뿌잉클뿌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잉클뿌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뿌잉클뿌잉
일단은 공익재단이라 법적인 소유주는 없어요
엄밀히 따지면 국가?
엄밀히 따지면 국가?
0
0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드랄
법적인 소유주는 없지만
실질적 소유주는 최순실이였고
미래의 실질적 소유주로 박근혜가 되도록 설계 했었죠.
이와 비슷하게 일해재단을 만들고 장난칠려다가 걸린사람이 전두환씨였죠
실질적 소유주는 최순실이였고
미래의 실질적 소유주로 박근혜가 되도록 설계 했었죠.
이와 비슷하게 일해재단을 만들고 장난칠려다가 걸린사람이 전두환씨였죠
0
0
이어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어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