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홍지훈교수님 미시 어려운편인가요?
노답인생
- 2017.04.19. 15:27
- 916
80점 나왓는데
시험 난이도가 어떤지 잘몰라서용...
경제학부시험은 처음이라 ....
시험 난이도가 어떤지 잘몰라서용...
경제학부시험은 처음이라 ....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비경제이고,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점수가 매우 잘 나왔네요 막히는 문제마다 기본 개념 다시 생각해서 풀었는데 맞았나봐요 책 세 바퀴 돌리고 들가면 되는 수준 같습니다
0
0
공US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US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USB
저도 80인데 몇점나오셨어요?ㅎㅎ
0
0
반짝반짝벚꽃송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짝반짝벚꽃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짝반짝벚꽃송이
저도 비경제 95...
0
0
공US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US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경제 95 쉬웠습니다
0
0
백년초맛쵸콜릿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백년초맛쵸콜릿]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년초맛쵸콜릿
저는 쉽다고 생각 몬했어여 주관식 폰 요금재 예산 곡선 그리는데 30분 썼네요 ㅠㅠ 예산곡선 몇개를 그렸다 지웠는지...
0
0
공US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US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plms 가면 잇나요?
0
0
봉래동사랑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봉래동사랑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5라니... ㅠㅠㅠ 부러울따름..
0
0
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