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기중 휴학 청순한강아지풀 2017.04.19. 21:10 903 2 개인사정으로 지금 휴학신청을 해야하는데 담학기 등록금 세이브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마데카솔솔 17.04.19. 21:52 아직 1/2선이라 가능해요~ 24일이 1/2선 0 0 마데카솔솔 댓글 내용 복사 아직 1/2선이라 가능해요~ 24일이 1/2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데카솔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noname17 17.04.19. 22:22 네 다음 번엔 복학신청만 하시면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네 다음 번엔 복학신청만 하시면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