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문재인후보 지지자분들과 이야기 나눠보고싶습니다.
이어폰
- 2017.04.19. 21:17
- 613
첨부(4)
안철수 후보뿐만아니라 다른후보도 뭘 하면 적폐세력이고 나쁜짓이며
문재인후보가 뭘하면 다 선한것이라고 생각하고 말하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또한 편향된 팟캐스트나 유투브에서도 동일한 말들을 앵무새같이 말하면서 선동하고 다닙니다.
이런 장면들을 볼때마다 느껴지는건
문재인 후보보다 문재인 지지자들이 더 싫음과 동시에 박사모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이런부분에 대해서 문재인후보 지지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듣고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문창회관프리소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저건 진짜 더러울지경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장전동자취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자취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문주주의 소름끼치네...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엔 문재인 지지자 없어요!!
0
0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좀 의문가는게 제 주변도 그렇고 친구들 주변도 문재인 지지하는 사람 정말 몇 없던데 지지율 맞는건가요??
0
0
건달캐백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달캐백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달캐백수
원래 아래쪽엔 젊어도 문재인지지하는사람 별로없어요 네
0
0
신자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자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자뤼
위에서 왔는데요...
0
0
건달캐백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달캐백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국민은 그들의 수준에 맞는 정치인을 가진다
로 설명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