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심리학1 내일 수업하나요?
쀄엑!
- 2017.04.19. 22:18
- 426
수업을 다 갔는데 저는 왜 들은 기억이 없을까요ㅜㅜㅜㅠㅠㅜㅜ 타과생이라 물어볼데가 없습니다ㅜ
알려주시는 분 중간고사 대박나시길~~~~~~
알려주시는 분 중간고사 대박나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안가용ㅎㅎㅎㅎㅎㅎ
0
0
오렌지는맛잇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는맛잇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렌지는맛잇다
감사합니다! 추석에 오렌지 많이 받으시길!!
0
0
쀄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쀄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쀄엑!
ㅋㅋㅋㅋㅋㅋㅋㅋ왜하필 추석이죠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
0
0
오렌지는맛잇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는맛잇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