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대충 한시간정도 봤는데
- 2017.04.20. 00:07
- 769
심상정은 질문하는척 하면서 자기정책 PR이나하고
홍준표는 직관간듯하고
문재인은 재원조달 방안을 하나도 준비안했는지
그놈의 사회적합의. 결국 방법없다는 소리로 들리고
홍준표 무상급식700억관련해서도 감사안받아서 끊었고 감사받으면 재개한다고 하는것 굉장히 설득력있는 이유였는데도
그놈의 감성팔이.
애들이 뭐가 죄냐니. 밥굶기는것도 아니고.
한때 문재인을 찍으려했던 마음과 유승민찍으면 사표되지않을까 하는 마음이 싹 가시는 토론이네요.
안철수도 문재인이랑 거의 비슷하게
유승민이 칼로 여기저기 찌르면 힘없이 푹푹..
로봇이 웅변대회 나온듯 하고 ...
토론이라는 자리임에도
달달외운게 아니라 정책이해도를 바탕으로 자기 주관을 말한다는 생각이 드는건 유승민,
그~~~~나마 심상정.
이재명 싫어하는사람이지만 토론능력하나는 기가맥히게 인정하는편이라 이재명이 나왔으면 토론이 몇배는 재밌었겠다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골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잘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원 조달 방법에 대한 입장이 12 박근혜 동급 혹은 이하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실망스럽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티브훔바둠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해도 될까말깐데 그정도 계획도 없이 정부 가계부를 쓰겠다는게 참...
판드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달픈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달픈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장인정신 하나로 셰프를 하더라도 결국 시장논리는 거스를 수 없는 것 처럼
토론회도 마찬가지가 아닌가싶네요..
결국 자기PR시간이니까..
그만큼 상대편의 논리적 빈틈도 너무나도 많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티브훔바둠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집마련의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달픈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국의 입장에서도 누가 대통령 되는게 낫다고 생각할지 눈에 선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집마련의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00억해명은 굉장히 깔끔했어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티브훔바둠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무대포식 으로
구시대적인 언행을 일삼아서
왕좌에 오르기엔 무리가있지않나 싶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티브훔바둠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엔 홍준표가 자유한국당 나오길래 얘들이 우디르급 태세전환으로 어떤 전략 들고나올지 궁금했는데
거의 무뇌수준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부분이 적절치 못한 프레임인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굉장히 사이다거든요 다만 이번토론때 실실 웃으면서 능글맞은 모습은 감점 맞는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꾀꼬리같은음메코뿔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기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릇 젊은이들이란
가진게없으니 진보를 추구하기마련... 심상정은 너무너무 왼쪽이고... 그나마 왼쪽중에 합리적인것처럼 보이고
특히
'내가 찍어주면 당선될것같은사람'
이라서 인기가있는듯...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티브훔바둠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준표는 당최 왜 토론전략을 그렇게 들고 나왔는지 제가 자유한국당 높은자리였으면 캠프에 전략짜는 분들 빠따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