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이요오오오 My피누 2017.04.20. 02:22 434 2 시험 아예 안치는거랑 빵점이랑 성적처리가 같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qsdvazxc 17.04.20. 02:24 ㅋㅋㅋㅋㅋ 시험안치셨나봐여 0 0 qsdvazxc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ㅋㅋ 시험안치셨나봐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qsdva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해모수보컬 17.04.20. 02:28 좀 다르죠 결시는 F 사유가 될 수도 있어요 0 0 해모수보컬 댓글 내용 복사 좀 다르죠 결시는 F 사유가 될 수도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