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대선 아무생각 없었는데 주적발언과 개성공단 2000만평은..
그럼그렇구
- 2017.04.20. 02:52
- 638
정말 말도 안되는군요. 저는 다 필요 없이 군비리, 검찰, 안보 문제 해결해줄 대통령을 찾고 있습니다.
제 안보관은 햇빛정책의 폐단을 끊어줄 북한에 대한 단호한 대처 입니다.
중립적인 시각에서 보려고 하고 정치적 발언은 드러내지 않으면서 살고 싶었는데 이건 너무 충격적이라 답답해서 글씁니다.
창원공단의 3배... 일자리 창출? 말은 좋은데... 정은이가 저렇게 떵떵 거리는게 핵때문이고 그걸 막으려고 유엔안보리 결의에 힘쓰고 있는건데... 돈을 정기적으로 퍼 나르겠다는 저 망언은 진짜 비대칭 전략의 핵무력 적화통일이라는 단어가 생각나게 만드네요...
지금 무슨 제 심정은 차라리 박근혜가 그 부분에선 더 나아서 그 노력을 드려서 탄핵시킨걸 무르고 싶을 정도네요
제 안보관은 햇빛정책의 폐단을 끊어줄 북한에 대한 단호한 대처 입니다.
중립적인 시각에서 보려고 하고 정치적 발언은 드러내지 않으면서 살고 싶었는데 이건 너무 충격적이라 답답해서 글씁니다.
창원공단의 3배... 일자리 창출? 말은 좋은데... 정은이가 저렇게 떵떵 거리는게 핵때문이고 그걸 막으려고 유엔안보리 결의에 힘쓰고 있는건데... 돈을 정기적으로 퍼 나르겠다는 저 망언은 진짜 비대칭 전략의 핵무력 적화통일이라는 단어가 생각나게 만드네요...
지금 무슨 제 심정은 차라리 박근혜가 그 부분에선 더 나아서 그 노력을 드려서 탄핵시킨걸 무르고 싶을 정도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예쁜나이스물다섯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나이스물다섯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나이스물다섯살
핵이라는게 유지비용도 상당한 것이라...
굶주리게 만들어서 포기하게 하자는게 안보리 쟁점인데 햇빛 정책의 결과물이 그 핵인데...
저런 주장은 안보리 결정을 철회하자는 것과 다름 없다는걸 문재인후보 지지자분들은 알고 계신걸까요?
굶주리게 만들어서 포기하게 하자는게 안보리 쟁점인데 햇빛 정책의 결과물이 그 핵인데...
저런 주장은 안보리 결정을 철회하자는 것과 다름 없다는걸 문재인후보 지지자분들은 알고 계신걸까요?
0
0
그럼그렇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그렇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뿐만이 아니고 국민세금을 월급으로 받아가는 공공부문 일자리를 대량 늘린대잖아요
세금을 낼 일자리를 늘려야 나라의 미래가 있죠
세금을 낼 일자리를 늘려야 나라의 미래가 있죠
0
0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드랄
그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신다면 그런거죠.
견해차이야 어쩔수 없는거니 강요할생각은 없어요.
어찌됫던 대통령선택이란게 개인의 이익도 보고 뽑아야 하는거니까요.
견해차이야 어쩔수 없는거니 강요할생각은 없어요.
어찌됫던 대통령선택이란게 개인의 이익도 보고 뽑아야 하는거니까요.
0
0
그럼그렇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그렇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성공단은 실은 중국의 대북지원이 없다는 가정하에선 굉장히 쏠쏠한 카드였습니다
북중의 긴밀한 관계가 갈수록 부각되어서 의미없어져버렸지만요
솔직히 재개하는건 무리가있다고 생각을 바꿔봅니다
북중의 긴밀한 관계가 갈수록 부각되어서 의미없어져버렸지만요
솔직히 재개하는건 무리가있다고 생각을 바꿔봅니다
0
0
킹갓샘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갓샘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킹갓샘숭
의지가 너무 확고해 보여서 무섭습니다.
정은이가 필요없다고 센척해줬으면 하네요...
정은이가 필요없다고 센척해줬으면 하네요...
0
0
그럼그렇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그렇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왜 저런 표떨어지는 자살성 발언을 했을까 그게 궁금합니다
진짜 저걸 옳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면 저런 표떨어지는 발언을 함부로할까요?
진짜 저걸 옳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면 저런 표떨어지는 발언을 함부로할까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국제 정세보단 개인의 이상화 너무 초점이 치중되있는 것같습니다.
아무리 통일을 위한 햇볕정책이라도 현 국제 정세 따르면 북한에 어느정도 강경을 보이면서 어르고 달래야하는데 저건 어떻게 봐도 쌓아온 현 정세를 뒤엎고 핵무서워서 굴복한 모임새잖습니까?
대북제제를 위해서 해온게 얼만데 그걸 뒤엎다뇨..
아무리 통일을 위한 햇볕정책이라도 현 국제 정세 따르면 북한에 어느정도 강경을 보이면서 어르고 달래야하는데 저건 어떻게 봐도 쌓아온 현 정세를 뒤엎고 핵무서워서 굴복한 모임새잖습니까?
대북제제를 위해서 해온게 얼만데 그걸 뒤엎다뇨..
0
0
그럼그렇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그렇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전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이어야 표를 얻기 때문이죠
0
0
로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꼬
그놈의 호남 몰표때문에 영혼팔다가 제발 큰코 다쳤으면 좋겠네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런 정책에도 찬성하는 사람이 그만큼 많다는거고
다수결 원칙을 따르고있는게 우리 민주주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