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인간적으로 시험기간에 술마시고 중도오는건 글러버 2017.04.20. 03:19 1896 2 좀 아니지 않습니까 88~93번대에 앉으신 어느 한분? 술냄새 풀풀 극혐이네요. 추천2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Telecaster 17.04.20. 03:34 무개념;;; 0 0 Telecaster 댓글 내용 복사 무개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Telecas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ㅇCoolㅇ 17.04.20. 07:04 음주했으면 집에 갈 일인데.. 디게 심한 케이스네요 그건 0 0 ㅇCoolㅇ 댓글 내용 복사 음주했으면 집에 갈 일인데.. 디게 심한 케이스네요 그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