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도대체 문재인 후보 지지율이 왜 1위인지?....
unisony
- 2017.04.20. 07:55
- 925
자기 공약에 대해 정확히 아는 것도 없고 북한이 주적이 아니라는 뉘앙스이고 개성공단 늘리면 우리나라 부자재 기업들이 더 생긴다는 허무맹랑한 소리하고... 도대체 2030에 왜 문재인 후보 지지율이 1위인지를 모르겠습니다 ㅠㅠ 특히 2030은 노무현 정권시절 대부분이 초등학교 중학생인데 무슨 노무현 정신 노무현 정신 하는지..(물론 노무현 대통령님 존경할 요소가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군필이라면 뚝배기가 깨지지 않는한 문재인 후보의 대북정책에 대해 반대를 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은데.. 정말 신기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군필이라면 뚝배기가 깨지지 않는한 문재인 후보의 대북정책에 대해 반대를 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은데.. 정말 신기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3
1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교조
0
0
glabfks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bfks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bfksl
북무새도 문제긴 하지만, 청소년기 시절 알게모르게 의식에 쌓인 진보 기질의 영향이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bfksl
전교조가 크죠
광우뻥때 도덕 선생이 대놓고 선동하는거 그때는 몰랐지만 시간 지나고보니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 상대로 얼마나 악랄한 짓을 하는지 뒤늦게 깨달음
광우뻥때 도덕 선생이 대놓고 선동하는거 그때는 몰랐지만 시간 지나고보니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 상대로 얼마나 악랄한 짓을 하는지 뒤늦게 깨달음
0
0
문창회관프리소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bfksl
진짜 중딩때 광우병 선동영상 틀어주던거 생각하면 그인간들 검찰에 죄다 고발해서 실직자 만들어 버리고 싶습니다
대학가도 예외가 아니에요 왠 이상한 교수만나가지고 고생했습니다
대학가도 예외가 아니에요 왠 이상한 교수만나가지고 고생했습니다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한군이 주적이죠
1
0
날렵한듯한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듯한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부산대생들입장에선 지방대살려준다는 문재인이 낫지않나요?ㅋㅋ 어쩌피 안보고나발이고 그냥 분위기보고찍을꺼면서 뭘 새삼스럽게...
0
3
By.sunk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sunk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y.sunkist
그렇죠 뭐든지 다 해준다는데 문재인 뽑아야죠
그런 사람들이 문슬람이라는 겁니다
그런 사람들이 문슬람이라는 겁니다
1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동의합니다 그런 사고방식은 진짜 문제가 맞습니다
0
0
킹갓샘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갓샘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y.sunkist
예?
0
0
7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머있게 말 잘하고 반권위적이며 소신파이지 않습니까
홍준표도 그런 맥락에서 좋아하죠 이재명도 유머는 모자라지만 그렇고요
하지만 정책적으로 특히 반미,친좌파,친북정책은 몸서리치게 증오합니다
이완용이 따로 없을정도 라고 생각합니다
역대 대통령중 최악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물꼬를 튼 김대중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지도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