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전우용씨. 왜 이러십니까?
ORP
- 2017.04.20. 10:44
- 782
첨부(1)
네. 맞는말입니다.하지만 우리는 엄연히 북한과 전쟁중인데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말장난 수준이네요
1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사람도 국가안보에 대해서 모르는거 같다
0
1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통령조차 주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북한이라는 집단 때문에 징병되었던, 그리고 징병될 수백만명의 남자들 때문에라도 안보관 확실한 사람 뽑아야겠습니다
0
0
꾀꼬리같은음메코뿔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꾀꼬리같은음메코뿔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꾀꼬리같은음메코뿔소
정확하게는 주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게 아니고 주적이라고 말할 수 없다에요
청문회때마다 민주당이 5.16은 혁명입니까 쿠데타 입니까 를 물어보는거랑 비슷한거같아요
정답은 정해져있는데 본인의 소신 때문에 정답을 말하지 못하는 그런거요
음 그렇다면,
북한을 주적이라고 말하지 않는 자(문재인)=5.16을 쿠데타라고 말하지 않는 자(박근혜)
라는 논리가 성립하는군요
호오 내가 적었지만 놀랍다
0
1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드랄
박근혜는 본인의 소신이 있었는지모르겠네요
일단 박근혜는 5.16일 쿠데타라고하면 자신의 아버지를 독재자화 시키는 것일 뿐더러 박정희의 후광으로 얻은 자신의 지지기반을 약화시키는 겁니다 그래서 박근혜는 박정희를 부정하는 행위를 할 수없습니다
이때까지 표를 위해서 말바꾸기 공격하기 등 다 썻다고 생각했는데 정작 중요한 안보관에서 그런다는것은 소신이 아니라 어떠한 이해관계가 얽혀있다고 볼 수밖에없죠 표를 위해서라면 대부분의 후보가 이미 소신버렸다고 봅니다
일단 박근혜는 5.16일 쿠데타라고하면 자신의 아버지를 독재자화 시키는 것일 뿐더러 박정희의 후광으로 얻은 자신의 지지기반을 약화시키는 겁니다 그래서 박근혜는 박정희를 부정하는 행위를 할 수없습니다
이때까지 표를 위해서 말바꾸기 공격하기 등 다 썻다고 생각했는데 정작 중요한 안보관에서 그런다는것은 소신이 아니라 어떠한 이해관계가 얽혀있다고 볼 수밖에없죠 표를 위해서라면 대부분의 후보가 이미 소신버렸다고 봅니다
0
1
스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드랄
주적이라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주적이라 말 못하는거 아닌가요?
정답은 정해져 있지만 본인의 소신(생각)때문에 말하지 못한다 해석 되는데 제가 잘못이해한게가요?
정답은 정해져 있지만 본인의 소신(생각)때문에 말하지 못한다 해석 되는데 제가 잘못이해한게가요?
0
0
크왕크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왕크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슬람들이 어떤식으로 쉴드 칠까 궁금했는데 가관이네요 ㄷㄷ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거의 술마시고 운전했지만 음주운전은 아닙니다급 논리네요 ㅋㅋㅋ
1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분 '역사'학자 아닌가요?
0
0
문창회관프리소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