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금요일 (4월21일) 같이 신점 보러가실분?
커피커피
- 2017.04.20. 15:59
- 1370
신점을 보고싶어 알아보던중 동래쪽에 3만원에 괜찮게 본다는 집을 알게되어 내일 같이 가실 분이 계신가하여 글 올려봅니다
혼자 가기가 그래서...
쪽지주세요
혼자 가기가 그래서...
쪽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점이 뭐에요??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그냥 모시는 신을통해 점을 보는게 신점인것같더라고요
저도 이런쪽 잘몰라서...ㅜ
저도 이런쪽 잘몰라서...ㅜ
0
0
커피커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커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커피
그냥저 5천원짜리 밥사주시면 신점보는사람보다 힘 더드릴수있는데...좋은말많이해드림
0
0
Wp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p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금요일 21일인데여;;
0
0
2815A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815A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815AD
착각했네요 수정했습니다
0
0
커피커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커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시에가세여?
0
0
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녕이
아무도 연락을 안주셔서 오늘 예약못했어요
근데 당일에 일찍 연락하면 될것같아요
전 내일 아무시간대나 가능해요
근데 당일에 일찍 연락하면 될것같아요
전 내일 아무시간대나 가능해요
0
0
커피커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커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