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픈소스 너무 어려운데
Nung
- 2017.04.20. 16:23
- 604
저만그런가요...
교수님께서 맨날 이런 쉬운걸 대학에서 가르쳐야하냐고 말하시는데
자괴감드네료...
교수님께서 맨날 이런 쉬운걸 대학에서 가르쳐야하냐고 말하시는데
자괴감드네료...
권한이 없습니다.
컴공 수업 들으시나요?
0
0
201424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1424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4244
네
0
0
N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ung
교수 입장에서는 강의 하는 내용이
학생이 hello world 출력하는 느낌의 수준이라 그럴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막상 익숙해지게 되면
"아 내가 왜 이걸 어려워 했지"라고 느끼리라고 믿습니다.
학생이 hello world 출력하는 느낌의 수준이라 그럴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막상 익숙해지게 되면
"아 내가 왜 이걸 어려워 했지"라고 느끼리라고 믿습니다.
0
0
201424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1424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빨리 그 학문에 익숙해지느냐의 싸움인 것 같아유.
0
0
셈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셈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rotégé 같은 건가요? 뭐 듣고 계신가요?
0
0
해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윤
오픈소스소프트에어 개발입문 이라는 수업인데
리눅스 사용법 배워요
리눅스 사용법 배워요
0
0
N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학기초엔 어려웠는데 계속하면 편해져요 ㅋㅋ 지금도 배운거 유용하게 쓰고잇구요 화이팅!
0
0
24K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K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