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전 총학생회 횡령 관련 국민신문고에 제보했는데
장전동자취러
- 2017.04.22. 19:05
- 2312
첨부(1)
제 이름이랑 경찰관님들 성함이랑 전화번호, 민원번호는 가렸고
이런 답변이 왔습니다
경위님께서 전화오셔서 사건은 접수되었고 고발이였나 고소였나 제가 법알못이라서 기억이 안나는데
무튼 그거 하려면 현 총학생회의 감사관련 의결이나 증거가 있어야 한다더라구요
혹시 전 총학생회 횡령관련해서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있는지
그리고 증거나 감사관련해서 의결하신 의사록을 주실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