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왁스하나 사려하는데 뭐살까요
나런충
- 2017.04.23. 12:37
- 711
갸스비인가는 절대사지말라던데 그것말구 추천좀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캐나다 왁스있어요 검색하시면 킹뭐시기뭐시기~컨트리 라는거 있는데 두피에 부담안가고 정말 깨끗한? 왁스입니다. 한국일본 믿지마요.아니면 미국꺼, 아메리칸크루. 이것도 좋다네요
0
0
Привет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ривет]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큐브왁스 가성비갑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모발에따라 종류가달라요인터넷보고찾으세요
0
0
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원에게 상담하시거나 돈 버릴 각오로 사서 일주일씩 발라보셔야해요..
한 다섯개 사다보면 스타일에 맞는 왁스 찾으실거예요.
참고로 저는 그렇게해서 패디 몰딩 크레이, 더페이스샵 스타일리스트 클레이 왁스 있네요
한 다섯개 사다보면 스타일에 맞는 왁스 찾으실거예요.
참고로 저는 그렇게해서 패디 몰딩 크레이, 더페이스샵 스타일리스트 클레이 왁스 있네요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피문제는.... 샴푸린스 잘하시고 바른담에 집에와서 잘 감는게...;;
저는 1년 바르고 다니다가 힘들어서 안바르고 다니네요. 왁스 바르면 하루에 삼십분~한시간은 머리 보는데 신경써야되더라구요.
저는 1년 바르고 다니다가 힘들어서 안바르고 다니네요. 왁스 바르면 하루에 삼십분~한시간은 머리 보는데 신경써야되더라구요.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아무거나 사서 발라도 됩니다.
갸스비, 모웰, 다슈 남색통,다슈 포마드 빨간통, 댜슈 포마드 노란통, 스웨거, KMS, 미샤, 미쟝센 등 다양한 종류의 왁스를 써봤는데,
자기 모발보다 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서 달라요.
저는 광택 있고 포마드식으로 넘기는 게 좋아서 지금 다슈 포마드 애용 중입니다.
갸스비, 모웰, 다슈 남색통,다슈 포마드 빨간통, 댜슈 포마드 노란통, 스웨거, KMS, 미샤, 미쟝센 등 다양한 종류의 왁스를 써봤는데,
자기 모발보다 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서 달라요.
저는 광택 있고 포마드식으로 넘기는 게 좋아서 지금 다슈 포마드 애용 중입니다.
0
0
까자꾸스의수정이라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자꾸스의수정이라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