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하...토론.
Привет
- 2017.04.23. 21:35
- 671
어떻게든 깎아내리려고 4대1 문재인후보를 향한 폭풍 질문;; 질문도 못해보고 발언시간 끝나네 ....
----------------
댓글 감사합니다
비슷한 댓글 많아서 여기서 적을께요!!!
대답을 못해서 자꾸질문이라고하셨는데 각 질문이달랐어요ㅎ 그니깐, 답을 못해서 자꾸 질문하려면 동일한 질문의 내용으로 같은사람이 반복적으로 해야되는데 서로다른 사람이 서로다른 질문을 하는거면 못해서가 아니라 그냥 최대의 관심후보자가 문재인이라서 아닌가요?
----------------
댓글 감사합니다
비슷한 댓글 많아서 여기서 적을께요!!!
대답을 못해서 자꾸질문이라고하셨는데 각 질문이달랐어요ㅎ 그니깐, 답을 못해서 자꾸 질문하려면 동일한 질문의 내용으로 같은사람이 반복적으로 해야되는데 서로다른 사람이 서로다른 질문을 하는거면 못해서가 아니라 그냥 최대의 관심후보자가 문재인이라서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골고루 잘 공격하는데..문재인이 대답을 제대로 안하는부분도 문제로 보이는데여
1
1
빚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빚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4대1이라고 보이진 않아요
그냥 난장판 그자체
그냥 난장판 그자체
0
0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하나 제대로 대답을 안하잖아요ㅋㅋ
질문 못하게 막게까지하고
질문 못하게 막게까지하고
5
1
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재인도 제대로 대답안하니까 자꾸 질문하는거 같네요
0
0
어렵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렵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만큼 문의 공약이나 문제가 많다는 반증아닌가요?
0
1
Whyalways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yalways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재인이 자꾸 도망가니까 자꾸 물어보죠
0
1
김골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골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재인 이번에도 죄다 도망갔습니다
그와중에 '노무현 640만불 가족이 받은거지 노무현이 받은거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박근혜는 자기가 받았나?
그와중에 '노무현 640만불 가족이 받은거지 노무현이 받은거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박근혜는 자기가 받았나?
0
1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대로된대답을 본적이없으니 다른사람도 재차 질문하고 거기에 또 시청자들은 빡칩니다. 그냥 시원하게 이렇다 저렇다 대답하면 되는데 "안했다" "찾아보라." "아니다" "넘어가시고요"로 문씨가 일관하고있지않음? 매듭짓기만 잘해도 재차질문 안나올거같음. 그리고 지지율 1위인데 4:1 당연한거지 않습니까? 다른후보들은 대통령 포기하고 나온건 아니지 않습니까? 그리고 심상정씨 비호감이긴한데 골고루 질문 하는걸로봐선 4:1이라 말하기도 그렇죠ㅋ
지난번 토론회때 심상정씨가 여러후보들한테 질문했는데, 문씨한테 증세없는 복지 문제로 어퍼컷 날렸습니다. 그때도 문씨가 딱히 제대로된 답변 안한거같은데... 심상정씨 페북에 가보니 네티즌들한테 "정의당에 실망했다" "이제 정의당 안뽑는다" 라며 욕 오지게 먹던데, 욕먹을 일인지 의문이군요. sns 문씨 지지세력들이 장악한 모양입니다. 한번이라도 제대로된 시원한 답변좀 듣고싶습니다. 문씨한테. 오늘도 철수가 sns 네가티브 너무 당해서 문재인아들 특혜 / 안철수 부인 의혹 검증받자고 했는데 이미 검증받았습니다라고 마무리짓고있습니다. 토론회에서 네거티브하는거 정말 보기싫긴한데 답변이라도 제대로해서 다음번엔 그에관련된 말좀 안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난번 토론회때 심상정씨가 여러후보들한테 질문했는데, 문씨한테 증세없는 복지 문제로 어퍼컷 날렸습니다. 그때도 문씨가 딱히 제대로된 답변 안한거같은데... 심상정씨 페북에 가보니 네티즌들한테 "정의당에 실망했다" "이제 정의당 안뽑는다" 라며 욕 오지게 먹던데, 욕먹을 일인지 의문이군요. sns 문씨 지지세력들이 장악한 모양입니다. 한번이라도 제대로된 시원한 답변좀 듣고싶습니다. 문씨한테. 오늘도 철수가 sns 네가티브 너무 당해서 문재인아들 특혜 / 안철수 부인 의혹 검증받자고 했는데 이미 검증받았습니다라고 마무리짓고있습니다. 토론회에서 네거티브하는거 정말 보기싫긴한데 답변이라도 제대로해서 다음번엔 그에관련된 말좀 안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0
0
부기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기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