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솔직히 색안경 다 빼고 토론회 보면...
건달캐백수
- 2017.04.23. 21:52
- 874
정치적 상황이나 색안경 다 빼고 컨텐츠와 내용 살펴보면 홍준표가 제일 잘하긴 하는것같네요;;; 나름 순서를 메겨보자면 홍준표 문재인 심상정 유승민 안철수 순인것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홍준표는 특유의 편가르기 때문에 호불호가 극명하지 싶습니다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냐면 인정하는 사람이 홍준표뿐이라서 그래요
나머지 후보들은 모든 질문에 대해 아니오만 대답하거든요
나머지 후보들은 모든 질문에 대해 아니오만 대답하거든요
0
0
판드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드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준표가 초반에 원투펀치 맞고 인정,사과했지만 안철수,문재인은 인정,사과는 커녕 '이런저런면이 있다' '거짓말하지마라' '색깔론, 안보팔이한다' 아주 가관입니다
그럴꺼면 절대 정의세력이라서 죄가 없고 의혹이 없습니까?
꼭 문슬람들 보는것 같네요
그럴꺼면 절대 정의세력이라서 죄가 없고 의혹이 없습니까?
꼭 문슬람들 보는것 같네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다른후보들 "노"인정 준표 인정/사과 하는것 보고 급 호감들더군요ㅋㅋ 여러가지 정책적인 면으로 홍준표 후보 마음에 들긴한데... 새누리라 마음에 들지 않네요;; 앞으로 좀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0
0
부기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기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기원
부기원 ㅋㅋㅋㅋㅋ 대조영 다시보고싶네요 ㅎㅎ 재밌게 봤었는데
0
0
건달캐백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달캐백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달캐백수
헐 ㅋㅋ 이거 줄임말인데 ㅋㅋ 부기원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알고갑니다 ㅋㅋ 저도 대조영 본거같은데 ㅠㅠ 왜기억이안나죠 이사람 ㅋㅋ 얼굴보니 ㅋㅋㅋ 나왔던거같네 하는 정도네요ㅋㅋㅋ
0
0
부기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기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준표는 아예 번외로 보구요 전부 별로였지만 가장 별로였던 사람을 뽑으라면 안철수
0
0
He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넘어갑시다. 무응답. 두루뭉술. 저는 제 의견말햇습니다 만으로 2등먹는 클라쓰!
0
0
ronaldo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naldo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철수가 가장못한건 맞는데 그앞에는 문재인후보가 와야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0
0
이어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어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