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포근한 혹느릅나무님 강아지가 너무 예뻐요ㅠㅠ
poppy
- 2017.04.24. 13:11
- 916
마이피누 베스트글?!에 있는 중도 멍멍이글보고 상사병걸렸어요ㅠㅡㅠ
강아지가 어쩜 저리 이쁘죠????
계속 생각나서 폰에 저장해두고 보고있어요ㅠㅠ
진짜 저런 강아지 키우고 싶어요!!
강아지가 어쩜 저리 이쁘죠????
계속 생각나서 폰에 저장해두고 보고있어요ㅠㅠ
진짜 저런 강아지 키우고 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집개드릴까요 진심입니다
0
0
찌글레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글레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글레밍
진짜동생이대려와서 안씻겨서 진짜 개같아여
흰색이엇는데 회색됫어요;
흰색이엇는데 회색됫어요;
0
0
찌글레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글레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글레밍
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전 회색도 좋습니다..! 저 진심 키우고싶어서 계약서 읽어보니 지금 사는 원룸이 애완동물 금지네요ㅠㅡㅠ
0
0
pop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p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상 키우면 보게될 똥밭이된 방과
스크래치가득한 가구들..
스크래치가득한 가구들..
0
0
qazwsxef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azwsxef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azwsxefc
그래도 그런 것보다 강아지를 키움으로써 얻는 행복감이 더 크니까 같이살지 않을까요..?! 제가 아직 안키워봐서 그런걸수도 있지만욯ㅎㅎ
0
0
pop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p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