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원래 문재인뽑을랬는데
LeeD09
- 2017.04.25. 21:39
- 708
유승민 첫질문에 대답하는거보고 아 이새ㄲ뽑았다간 큰일날번했구나싶더라
유승민>>>>>>>문재인
유승민>>>>>>>문재인
권한이 없습니다.
LeeD09 Lv. 4
83%
진심ㄷㄷㄷㄷ 저도 그냥 대세따라서 제대로 보지도 않고 문재인했을뻔 했어요
0
0
호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정치에 관심없는 사람들은 님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정치병 걸리지않고 생업에 몰두하는것이 좋죠
그래서 중요한게 토론입니다
여태까지 자기 발표회 수준에서 벗어나서 짧은시간에 후보의 역량을 파악할 수 있게 해주니까요
정치병 걸리지않고 생업에 몰두하는것이 좋죠
그래서 중요한게 토론입니다
여태까지 자기 발표회 수준에서 벗어나서 짧은시간에 후보의 역량을 파악할 수 있게 해주니까요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어제토론보면서 얼마나 내가 정치에 무관심했나 깨달았습니다
정치에대한 어느정도의 생각과 관심이 정말 필요하더라고요
정치에대한 어느정도의 생각과 관심이 정말 필요하더라고요
1
0
LeeD0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D0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